| | 와인을 마시는 의료 보험 혜택을
오늘날에는 여러 장점 이외의 와인을 마시는 거대한 맛. 여러 연구에 의하면, 와인을 마시는 매우 건강을 수도있습니다. 과학적인 연구를하고 광범위한 의료 혜택을 마시는 포도주는 지난 10 년간합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 제안 및 수의 와인을 마시는 긍정적인 효과가 당신의 건강에 미칠 영향은? 수있습니다. 와인을 마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자의 절제,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있습니다. 연구 결과를보다 건강을 유지 당신의 심장 박동 리듬합니다. 특히 심장 질환이 발견은 여성 연구자 who 마신 와인의 변화는 심장 박동 증가, 이것은 시간 간격의 변화 마커 박동합니다.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심장 박동의 변화는 심장 질환의 위험이 더 높은가에 연결되어 죽음이 늘어날 수있습니다. 와인을 말하는가 증가하는 연구자 귀하의 hdl (좋은 콜레스테롤) 수준 따라서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합니다. 심장 박동이 변동의 영향과 함께 한 번 더 수있습니다 와인을 마시는 이유는 심장 질환과 심장의 위험을 감소 - 관련 사망합니다. 와인을 유리에 영향을 미치지는 또한 사체가 발견되었습니다 방지제를 흡착 음식과 도움이 지방을보다 효율적으로합니다. 연구 작업은 저널 "마음", 102을 공부 75 세 미만의 여성은 심장 발작이나 심장 수술 살아남은 사람 차단된 동맥을 취소합니다. 그들의 회복 기간 동안의 참가자들은 크로니클 질문에 그들이 얼마나 정확하게 어떤 종류의 알코올 섭취합니다. 1 년 후, 연구자 심장 모니터를 사용하여 여성의 마음을 측정하는 24 - 시간 동안 활동을 통해 정상적인 일상 활동을 통해 그들은 이미 마을로합니다. 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심장 박동의 변화는 여성을 최고의 와인을 한잔을 마셔도 하루에 적어도 절반와 최저 알코올은 여성의 모든 사람을 마셔도없습니다. 연구 결과로, 와인을 마시는 건강을 유지하는 이점을 확실히합니다. 추가적인 의료 보험 혜택을 마시는 레드 와인 연구 결과 붉은 와인을 마시는 특히 자신의 건강은 추가적인 혜택을합니다. 레드 와인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연구를 보여 관상 동맥 심장 질환, 폐, 전립선 암, 치매, 뇌졸중, 당뇨병, 황반 변성, 신장 결석, 골다공증합니다. 레드 와인을 마시는 의미가 최근 스페인어 공부에도 도움이 격퇴하기 일반적인 감기 수도있습니다. 최적의 의료 보험 혜택, 음료의 일환으로 소량의 와인을 매일 식사를합니다. 이 모든 것들을 기억, 음주를 절제하고 말하라는 항상 healthiest.so의 맛을 만끽하고 와인을 마시는 건강상의 혜택을 즐기면서 당신의 인생에 미칠 영향은? 수있습니다. 글쓴이 소개 :
크리스 - 깊이 연구를 진행 maley는 소비자 건강 문제와 관련된 상위 와인 및 기타 알콜 음료합니다. 유기농 와인 회사 - http://www.french-wine-online.com 운반 큰 선택의 품질 유기농 와인 - http://www.french-wine-online.com/wine-select-type.html합니다. 도움이 당신의 건강과 유기적 레드 와인 - http://www.french-wine-online.com/type/red-wines.html과 유기적 화이트 와인 - http://www.french-wine-online.com/type/ 흰색 - wines.html합니다. 저작권 유기농 와인 회사 2006 출처 : www.isnare.com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