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권장 사이트
관련 링크





유익한 기사

우리가 비타민을 필요?
우리가 비타민을 필요? 건강을 유지하는 양심을 우리가 살고있는 세대가 어디에 비타민과 영양이 중요한 주제들합니다. 를 통해 뉴스, 책, 광고가 교육을 우리는 그 이유는 비타민을 사용해야합니다. 을 만나서 너무 좋아, 우리의 ...

먹는 오른쪽, 운동, 수면 더 나은
3 개의 구성 요소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아라) - 오늘날의 빠른 - 페이스를 세계 최고 속도는 시속하는 옵션, 그건 생활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에너지를 계속 이끌었을 찾는 많은 미국인들은 다이어트를 향상시키기를 개선 그들의 ...

지방과 탄수화물 이해
지방과 탄수화물은 2 개의 빌딩 블록의 건강한 식생활,하지만 그들의 역할을 이해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영양합니다. 지방의 일일 섭취하는 동안 오일을 제한해야하고, 이러한 요소는 여전히 국회의 중요한 부분이다. 핵심은 ...

체중 감소 - 최고의 체중이 줄고에 대한 아이디어를
최고의 체중이 줄고 아이디어를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체중 감소의 최상위 오늘? 다이어트를한다고 주장하는 인기가 많다 설명해 주실 the 파운드, 다음의 몇 가지의 최상위 아이디어를 체중 감소합니다. 운동, 그렇습니다 운동을 정기적으로 도움이 될 ...

잘못 가고있는 다이어트
그것은 우리는 우리보다 더 무거운 우리가 발견되고 싶어, 우리는 자연적인 invlination 적은 음식을 먹는합니다. 우리는 아주 작은 양의 건너뛰기 점심이나 저녁 식사에 유일한 희망을 덜 먹는다 우리 육체가 불탈하기를, 우리가 만약 그 지방의 일부 따로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

이 새로운 "높음 - 단백질 낮은 - 포화 지방산"다이어트에 대한 답변을 체중 감소가?

이 새로운 "높음 - 단백질 낮은 - 포화 지방산"다이어트에 대한 답변을 체중 감소가?

뜨거운 논란, 식사 시간 동그라미, 그 몇 년 전에 시작하고 오늘은 이상의 효과를 지속 하이 - 단백질, 낮은 - 탄수화물을 입력 대응 대 국회의 하이 - 탄수화물, 낮은 - 지방 다이어트를합니다.

국회의 기쁨을 atkins 매니아, 최근의 연구가 높은 곳에있는 것을 제안 단백질과 저지방 다이어트는 것보다 더 큰 효과가 높은 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발열 저지방 다이어트를합니다.

익숙해지면 우리가 더해야하기 전에 당신과 같은 몇 가지 조건 우리는이 문서에서 논의합니다. 귀하의 총 일일 에너지 소비 (tdee)는 하루에 화상의 총 에너지를 몸합니다. tdee는 3 구성 요소 : 다이어트를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열 (에서는), 기초 신진 대사와 신체 활동합니다.

신체의 온도가 상승에에서는이 규정에 의한 소화 및 흡수를합니다. 결과가 열량이 불타는 온도 상승합니다. 예, 우리는 간단하게 먹고 열량을 소모하는 사실은 과학자들은 오랫동안에서는 문제가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요인, 비만을 감소, 그리고 그 사람이 비만에 결함이 dits - 물론 이것은 아직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일단의 과학자를 식별과 비만 사이의 연결에서는 분자 수준, 그것이 본질적으로 포장하는 방법은 약물의 개발을 위해 비만을 치료합니다. 그것도하지만, 향후합니다.

대학에서 공부할 수는 최근 애리조나, 출판하는 미국 대학의 영양, 그룹의 젊은 여성들이 주어진 2 세트의 건강한 다이어트를합니다. (1) 하나 국회가 높은 단백질과 낮은 지방과 다른가 높은 탄수화물과 낮은 지방합니다. 과학자들은 발열을 비교하는 시도 효과 (에서는)의 단백질과 소화 흡수를 대 식사 중 탄수화물합니다. 계속 염두에두고,로 신체의 온도가 상승 (에서는), 그렇게되면 화상의 개수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기록에 따르면이 연구에서 식후 (다음과 같은 식사) 높은 발열로 더 많은 작업을 100 % 상승 - 단백질 낮은 - 지방 다이어트 - 수화물 낮은 - 지방의 높은 대 국회합니다. 하지만 더 큰 영향을 미치는가에서는 단백질의 연구 않았 장기적인 영향을 평가하는 체중 감소 또는 이런 종류의 다이어트를합니다.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한 이러한 유형의 결과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습니다 체중 감소도합니다.

높은 곳에있는 결론을 다이어트의 과학자 단백질, 탄수화물과 낮은 지방 중도 추진하는 내용이 체중 감소에 비해 더 높은 비율이 높은 탄수화물, 저지방 다이어트를합니다. 반면에, 또한, 높은 단백질 다이어트 경고 신장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있습니다 그 신장 조건이 아닌 개인의 건강합니다.

또한, 그들의 단백질 섭취 권장 매일 2g을 초과해서는 안의 체중 1kg 당합니다. 미국의 일일 평균은 1kg 당 1g합니다. 더 연구가 필요합니다 장기적으로 효과를 파악하기 위해 높은 단백질, 저지방식이 요법을합니다.

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 염두에두고, 그러나이 규정에서는이나 발열 효과를 나타냅니다에만 30-10%의 총 일일 에너지 비용 (tdee). 그래서 우리 관점 일들을 유지해야합니다. 신진 대사 계정에 대한 기초 또는 최대 70 %의 휴식과 에너지 소비에서 tdee 나머지 운동은 책임이있다. 논리 지시 따라서 이러한 두가에서는보다 우선합니다.

다른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체중 감소가 매일의 감소로 인해 음식 섭취합니다. 에 대해 살펴보겠의 입력 / 출력 방정식 : × (입력) - 따라서 (출력) = z. 일일 출력 및 총 일일 에너지 소비 (tdee)는 같은 일을합니다. 적게 먹어 열량을하는 경우 (x)보다 몸의 화상 (그리고), 지가 마이너스 값을합니다. 당신의 몸보다 더 많은 열량을 소비 지출하는 경우, 지가 긍정적인합니다. 마이너스 잔액의 방정식 결과를 체중 감소, 체중 증가로 인해 긍정적인 값을합니다. 또한 사용이 아주 간단합니다.

위의 연구, 단백질의 높은 저지방 다이어트에는 두 종류의 요인에 입력 : 식품 성분 및 식품 수량합니다. 이 다이어트를, 식품 성분 (식품 선택)는 특정 조합을 양분 (높음 단백질, 저지방). 음식 섭취 (입력)에 영향을 미칩니다에서는 이로 인해 특정 증가 (에너지 소비)에서 출력의 일부는 방정식. 그리고, 식량 조성이 큰만큼에서는 다릅니다. 음식 작곡,하지만, 제한된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다에서는합니다. 3~10%의 기억에서는 유일한 tdee를 나타냅니다 (출력)합니다. 식품 성분 (높음 - 단백질, 낮은 - 지방), 계정에 대한 비율에서는, 이것은 작은 값도합니다. 음식 수량, 반면에 큰 영향을 미칠 수있습니다 방정식 -대로 증가의 균형은 더욱 긍정적인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체중 초과 tdee - 매우 독립적으로에서는합니다.

그 결과, 부정적으로있을 수있습니다 - 단백질의 높은 관계와 관련하여 낮은 - 지방에서는 국회 또는 국회에있어도합니다. 이 국회로에서는이 큰만큼 단백질 섭취가 증가합니다. 문제는, 그러나이 음식은 양 (입력)도 상승합니다. 요점은이 단백질의 양을 제한을 섭취하실 수있습니다 당신의 신체를 시작하기 전에 지방으로 저장합니다. 지출에서는 계정을 위해 많은 열량을하지 않습니다 (30-10%의 tdee), 그리고 음식 조성 (높음 - 단백질, 낮은 - 지방) 계정의 비율이에서는, 거기서 오직하기 전에 너무 많은 단백질 섭취하실 수있습니다 열량의 흑자를 받기 시작합니다. 초과 초과처럼 단백질과 탄수화물식이 요법이나 지방은 신체의 지방 조직에서 지방으로 저장됩니다. 유일하게 다른 요인에 대한 보상을 수있는 여분의 단백질 섭취는 운동을 인상으로 참여합니다. 하지만, 그건 실험의 목적은 분명한 이유가있습니다.

육체적 활동, 그러나, 큰 영향을 미칠 수있습니다의 출력 부분 tdee (출력)합니다. 그렇지 계정을뿐 아니라보다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지출에서는 수많은 연구에 의하면, 정기적인 신체 활동의 기초 신진 대사가 증가 사실은이 계정에 대한 최대 70 %의 tdee합니다. 그 결과, 규칙적인 운동 참여에 영향을 근본적으로 칼로리는 레코딩 과정의 복잡합니다.

로 우리가 볼 수있는 다음의 대량의 체중 감소와 무게 이득을 내려야의 칼로리 양을 섭취 (입력) 및 열량을 태워 (출력)합니다. 또한, 운동과 신진 대사에 대한 책임은 약 90 % -97 %의 tdee합니다. 에서는이 거의 미미한에 비해 에너지 소비를합니다. 에서는이 정도로 효율적인 생산 안에 부정적인 열량 균형을 독립적으로의 총 열량 섭취량, 에너지 소비의 운동과 기초 신진 대사 - 특히 대부분의 비만은 개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과체중 또는 비만에 대한 비현실적에서는 사람들이 사용을 독점적으로 체중 감소합니다. 이 사람들은 과식 중 하나는 충분히 또는이 낮은 기초 신진 대사가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속도 - 또는 이들의 조합의 모든 3 개의 요인을합니다.

그래서, 아직도 것 같은데 쉬운 방법이 없어 아웃 - 진짜로 일해야, 만약 당신이 갈 체중 감소합니다. 을 달성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모든 입력 및 출력 구성 요소를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그것도 당신의 우선 순위를 알고 있어야 할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적절한 균형을 찾는 노력을 지출해야 감소로 인해 일일 총 열량 섭취량을 사이에 충분한 수준의 신체 활동합니다. 그리고 중점을 맡으에서는 보조 역할을해야합니다.

하지만 잠깐 만요, 신발을 시작하기 전에 또 다른 다이어트를 실행을 신어라 계획, 아주 흥미로운 소식을 듣는 지일 수도있습니다. 전 세계의 특정 문화가있는만큼 단지 지방과 탄수화물 식사를 포함 (작성자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을 미국 국회에서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날씬, 그리고 심장 질환과 암 발생이보다 훨씬 더 적은 그들의 미국의 대응합니다.

최근의 연구에 의하면, 사람들은 프랑스에서 특정 지중해 지역과 건강 관리를 유지하고 다른 선진국에 비해 비만이 적은합니다. 프랑스의 첫 번째를 살펴 봅시다.

한 연구에 의해 미시간 대학의 아담 drewnowski, 과학자를 조사해 1637 식습관은 남성과 여성의 미국과 1576에 비해 그들에게 그들의 5000 프랑스어 성인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전반적인 다이어트를 기반으로 공부 다양성 (식품 5 대 음식 그룹의 경우), 다양한 (총 개수 식품 소비 매일)와 절제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식이 요법 지침서). (2)

결과는 매우 놀라운합니다. 더 많은 음식을 먹었을 발견이 높은 프랑스의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을보다 미국의 대응합니다. 또한, 프랑스 국회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국 농무부의 소수의 준수를위한 권장 사항 먹는식이 요법 건강합니다. 또한, 프랑스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다이어트에 99 %의 내용을 포화 지방산은 일일 총 열량의 10 %를 초과합니다. 무슨 충격은, 평균, 프랑스는 시너와 미국인보다 심장 질환이 적게 발생합니다.

가능한에 유해한 영향을 프랑스의 콘텐츠에 지방의 높은식이 섬유, 그러나, 다양성과 다양성을 국회에 의해 상쇄되었다. drewnowski 있다고 지적했다 "저지방 접근 방식은 아주 좋아하지만 만약 그런 일이 발생 비용은식이 요법 다양한합니다."

미국 농무부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양한 음식 다이어트를 구성해야합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일부 그냥 하나의 16 분의 1은 10 남성과 여성 모두 5 개의 음식을 섭취 음식 그룹 (육류, 유제품, 과일, 야채, 곡류). 또 하나는 프랑스의보다 적극적인 생활 방식은 미국인들이 더합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브에 더 많은 미국인, 걷고 점점 더 많은 정주 종류의 레저 활동에 참여합니다.

유사하게, 지중해 국회 국회가 높은 곳에있는 연구 결과에 따르면 뚱뚱한 또한, 더 다양하고 국회가 미국의보다 더 다양한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특정 지중해 사람, 특히 그리스 섬 크레타,이보다 더 적은 경우 심장 질환과 미국인은 얇은합니다.

이 연구의 차이, 그러나, 권장 음식은 다양성과 다양성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정식이 요법 비율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현재의 비율을 사이에 2 종류의 지방산 지중해 국회합니다. 이러한 지방산이 발견 빠질 소스와 공장 2 개 그룹 : 오메가 - 6와 오메가 - 3 지방산합니다. 당신은 아마 대한 얘기를 듣고 여러 건강상의 혜택을하기 전에 여러 차례의 필수 지방산합니다. 그들은 전화 필수 지방산 (efas) 생산 수없는 몸 있기 때문에 그들 - 그들은 음식 소스에서 얻을 수으로만합니다.

비록 오메가 - 6 지방산이 필수적을 국회에 제출, 오메가 - 3 그룹에는 더 많은 중요한 치료 속성을합니다. - 회의를 포함하는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에 맞서 싸울 강력한 방지제 심장 질환, 낮은 혈압,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기분 장애에 이름을 개선 몇합니다.

다른 이익을 오메가 - 회의에 따르면이 연구는 체지방도 놀라운 능력을 제어합니다. 오메가 - 회의 제어하는 양의 지방 (지방) 지방 조직의 양을 조절하여 세포와 지방이 들어갑니다 금액은 에너지를 구워합니다. (3, 4) 오메가 - 회의도 산화 지방을 늘리는 본문에 게재된 - 지방이 분해되는 과정과 에너지를 연료로 사용합니다. (4)이 더 체중 감소를 촉진하는 대량의 지방을 구성합니다.

과학자의 열쇠 요인이 국회에 따르면 프랑스의 작곡은 더욱 그렇다 지중해 다이어트식이 요법과 식품 섭취가 포함된 구성되어 오메가 - 회의보다 더 높은 미국의 국회합니다. 그들의 음식 다른 단어를 포함하여 더 나은 (아래쪽) 오메가 - 6에 대한 오메가 - 3 비율보다 더 미국의 국회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키합니다. 미국인들은 아래의 주요 이유 중 하나의 섭취 오메가 - 회의가 처리되어 있기 때문에 높은 음식 섭취합니다. 식품 가공에 대한 책임은 대부분 오메가 - 3에 많은 기여를 제거하는 콘텐츠를 식품합니다.

반면에, 프랑스와 지중해의 전체 다이어트가 더 풍부한 음식, 신선한 과일과 야채로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들 오메가 - 회의는 상당히 높은 섭취합니다. 또한, 10 배 더 많은 고기를 먹는 사람들이 크레타 (서식 원천 오메가 - 회의)보다 미국인들이합니다. 기타 중요한 소스를 오메가 - 회의에서 지중해 식단은 : 생선, purslane (야생 식물 높은 곳에있는 오메가 - 3 콘텐츠), 호두, 무화과 등 각종 비정제 탄수화물을합니다. 그런데, 가장 풍부한 원천 바로 여기에서 찾을 오메가 - 회의는 북미, 그리고 그게 아마인 기름합니다.

로 우리가 볼 수있는, 두 개의 서로 다른 문화를 관리하는 건강을 유지하는 동안 미국과 북한 날씬 먹는 음식을 포함하여보다 높은 지방,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내용. 다이어트의 열쇠를 포함 그들의 차이는 더 많은 비정제 식품 있지 않으며, 식품의 모든 음식 그룹을 구성하고 좀 더 많은 다양한합니다. 섭취의 결과로 그들은 더 높은 오메가 - 회의 (아래쪽 오메가 - 6 : 오메가 - 3 비율)보다 다른 서양 문화를합니다. 또한,이 두 그룹의 사람들이 미국인보다 더 많은 육체적으로 활동합니다.

지금, 이들 운동화하여 도보로 배치할 수있습니다 (또는 조깅)를 슈퍼마켓에서 새 공급 장치의 신선한 건강 식품을합니다.

refernces :

1. http://www.jacn.org, "식후 열 100 %에 높이가 증가 - 단백질, 낮은 - 지방 다이어트 높은 대 - 탄수화물, 낮은 - 지방 식생활 건강, 젊은 여성, 원본 2005년 6월 10일에서
2. http://www.sciencedaily.com, "건강한 다이어트 지방이 필요에 따라 새로운 연구", 원본 2005년 6월 22일에서
3합니다. 패리쉬 동부 표준시 알루미늄합니다. "식이 요법 물고기를 기름에 한계 쥐 지방 조직의 비대합니다." 신진 대사 년 3 월 1990, 39 (3) :217 - 9
4있습니다. 패리쉬 동부 표준시 알루미늄합니다. "식이 요법 생선 기름 지방질 구조와 기능을 변경합니다." 일본 세포 생리학, 9 월 1991 년, 148 (3)
오. baillie 라스, 동부 표준시 알루미늄합니다. "좌표 유도 peroxisomal acyl - 정품 인증서 아민 산화 효소와식이 요법 ucp - 3에 의해 물고기를 기름 : 증착 메커니즘을 체지방 감소합니다." prostaglandins leukot 필수 지방산, 5 월 1999 년, 60 (5-6)



저자에 관하여
존 tiniakos 입증된 체중 감소가 체중 감소 쉬운 방법을 통해서 세계 최고의 과학자를 사용하여 정보와 분석을합니다. 그의 자유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와 서비스를 신청하려면이 포함된 월간 뉴스 레터 귀중한, 최대 날짜 팁 다이어트, 체중 감소와 건강를 방문 http://www.nulife-weightloss.com/natural.htm

신청 접수 신용 카드 결제 즉시 페이팔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