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뇨병 : 아프리카계 미국인 치명적인 적 당뇨병에 엄청난 효과를가 발생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합니다. 당뇨병은 제 5 차 선두에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사망 원인과 사망률은 백인보다 높은 27%합니다. 2,800,000 이상 아프리카의 ...
당뇨병 환자의 운동의 긍정적 효과를 발견 이 두 가지 주요 유형의 당뇨병, 유형과 유형 나는 2. 당뇨병은 췌장 나는 특징으로 유형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인슐린을 만드는합니다. 당뇨병의 유형과 개별 인슐린 주사를 꼭 받고 싶습니다을 제어하기 위해 하루 동안 ...
발 관리와 당뇨병 매일 당신의 발을 씻어 footcare & 당뇨병 차가운 물, 지불 발가락 사이에 신중한주의를 청소합니다. 분지를 사용하려면, 그것은 철저하게 확인한 후 자신의 발을 위해 특별히 좋은 방법을 창상, 찰과상, 상당히 부어 발가락, ...
2 형 당뇨병에 대한 의학 허브 salacia oblonga 인도 ponkoranti로도 알려져있습니다. 그것은 고대부터 사용하는 인디안 원주민 당뇨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치료법이 제 2 형 당뇨병합니다. 혈당 수치 감소를 관찰할 수 5 ...
인상 행복, 당뇨병 아이 제 3 자기 - 통제 여러분의 자녀에게 도움을 개발 이것은 세 번째와 최종 문서를 높이는 일련 나는 행복에 대해 쓴, 당뇨병 아이합니다. 이 작업을하는 동안 당뇨병에 강하다 청소년이 문서의 정보는 어떤 어린이 조달 제품에 적용됩니다. 당뇨병이없는 아이들은 다르다 ...
|
| |
|
|
|
| 빌드 건강 : 당뇨병을 방지하기?
진짜 충격을 방지 당뇨병을 받게됩니다 제안을하면 다음과 처방에서 "미국의 의학 협회 저널을합니다." 이 '명문'조직에서 별도의 연구를보고 커피를 마시는 스웨덴, 핀란드합니다. 소변 - 플레이 의학 연구의 위험을 줄일 수 당뇨병은 여성을 발견하여 치료를 29 % 때 소아 마비에 커피를 마시는 하루에 3, 4 컵의합니다. 숙녀들은 누구 불굴의 의지는 커피를 마실 하루에 10 개 이상의 컵을 데려 더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위험을 감소 당뇨병을 79 %로합니다. 남자는 그들의 위험에 참여해 연구도 줄어들지만 여성 그랬던 것처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도합니다. 하루에 3, 4 잔 마신 경우 남자, 그들의 위험이 당뇨병에 의해 27 % 감소합니다. 남자들은 사람을 마셔도 하루에 10 개 이상의 자바 컵 그들의 위험을 55 % 감소합니다. 2003 년 1 월 보고서에 이러한 결과를 확인 동등하게 '명문'하버드 대학 공중 보건합니다. 리포트는 결론을 마시는 커피를 하루에 6 개의 8 - 온스 컵 당뇨병 위험을 줄일 수도에서 약 50 %를 남성과 여성을 30 %합니다. 만일의 숫자는 어떤 연결이 현실을수록 더 많은 커피를 마시는 게 좋을 당신이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문지합니다. 의 숫자는 아무 상관이없는 현실을, 진리와 아무런 관련이없습니다. 여기에 성인의 비율은 미국 - 당뇨, 또는 타입 2 당뇨병, 점차적으로 커지고있다. 요즘 일반적으로 중간 - 연령 인구에 나타나지만 질환은 적 - 젊은 연령 그룹 사이에 부각합니다. 커피를 올려 소비를하지 단계에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당뇨병을 확신합니다. 이 질병은 당연히 아무 상관이없는 커피를 마시는이 부족합니다. 과학 및 동의어 진실되지 않습니다. 의료의 과학자와 거래를 하는게 아니 진실을합니다. 주위에 원숭이가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의료의 과학자와 제한이 있으며, 대략적인 설명을 간단하게 현실을 재생합니다. 이 경우, 극도로 제한이 있으며, 거의 대략적인합니다. 당뇨병을 예방하는 경우 심각하게 생각하고, 당신을보고 사람 사이의 차이점은 과거의 사람들이 당뇨병을 못해서, 그리고 오늘날 사람들이 당뇨병을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불과 이상의 사실을 harping 비만 이하, 젊은 세대는 점점 더 활성화합니다. 새로 발견된 당뇨병 환자가 많아 우리가 누구 얇은 측면에서 활성화되어 있고 - 그리고 그들은 커피를 많이 마시합니다. 의 주요 차이점은 과거의 사람들은 병들어 죽을 사람처럼하지 못해서, 그리고 현재의 당뇨병 환자가 많은 사람은 영양 실조 상태합니다. 그 당뇨병 환자 -이 - 프로세스가 불충 분한 영양 섭취 및 / 또는 과도한 영양 섭취 - 가난한 식품합니다. 반대로, 그 / 그녀의 건강에 조상 - 고밀도 다이어트는 영양합니다. 과거의 국회에 포함된 the 영양 - 고밀도, 최소로, 4 시간의 양을 미네랄, 그리고 10 번 지방의 양을 - 녹는 비타민을 국회에 아메리카 대륙의 발견과 조기 1930 년대 후반 1940 년대합니다. 여러분 건강 유래 어디에 누구와 실천 배우가되지 않길 예방, 당뇨병, 그리고 그들을 복용하지 않아도됩니다 의료 기관에 커피, 또는 다른 마법의 탄환으로합니다. 빌 quesnell, 저자의 "미네랄 : 필수적인 링크를 보건,"은 보건 교육 및 가격 - pottenger 영양 재단 구성원합니다. 그는 사람들을 복구하는 데 도움 에너지와 활력을합니다. 무료 월간 뉴스 레터 ezine, '어디에 건강 유래'를 info@mineralsbuildhealth.com합니다. 법안은 5039 쓰기 볼테르 세인트 # 3,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92107 참조 리뷰 & 15에 유해한 건강 신화에 중요한 http://www.mineralsbuildhealth.com bill@mineralsbuildhealth.com
|
|
|
|
|
|